본문 바로가기

GIRLS PICK

[안신애 일본 화보] 안신애 몸매와 일본 인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의 걸스픽은 

글래머 미녀골퍼

안신애 입니다. 






안신애는 최근 일본리그 

출전만으로도 


안신애 몸매와 외모로

일본에서 엄청 이슈가 됐었는데요. 


한국최고의 미녀골퍼다, 

명품몸매다 등등





경기 결과에 상관없이

외모 만으로 이슈몰이를 

하고 있다고 하네요.









이런 안신애가 일본에서

그라비아 화보를

찍었다고 하네요~


헉~~




인기 스타급의 이슈몰이를

하고 있는 안신애 골퍼인데여


그녀의 멋진 그라비아 화보

만나보시죠~~












개인적으로는

이번화보는 안신애의

미모를 잘 담지 못한 같네요~






그래서 안신애의 멋진모습이

담긴 사진들도 같이

공개합니다~~






























골프선수이다 보니 

제 눈에는 골프칠때의 모습이

제일 예쁘고 멋진 것 같네요


앞으로도 안신애 선수의 

멋진 골프 응원하며


안신애 선수의

 멋진스윙으로

마무리하겠습니다~





나이스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