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IRLS PICK

[모델 다솜] 매력적인 모델 홍다솜 몸매가 환상이네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의 걸스픽은 모델 홍다솜 입니다. 





모델로서 완벽에 가까운 그녀라고

불리워지고 있답니다




얼굴이면 얼굴 몸매 몸매~

홍다솜은 모델로서 나무랄데가 없네요









홍다솜은

 93년 생이고 키는 174CM라고 하네요~




현재 모델로서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구여









홍다솜은 섹시하기도 하고 

애띠어 보이기도 하고 미묘한 분위기가

듬뿍 느껴지네요~





홍다솜이 안정환과 함께

 화보를 찍는 영상인데여


안정환이 엄청 긴장했겠내여 ㅋㅋ




홈다솜은 사진작가인 로타와도

작업을 했었네여~


최근 안좋은 구설수에 오르고 있는데여

어쨌든 홍다솜은 매력적이네여












이상으로 모델 홍다솜이었습니다. 

앞으로 많은 활동 기대합니다.


본 포스팅이 좋았다면 

아래 공감버튼 꾸욱 부탁드려요~^^